<cocos2d-x v3.10 기준>
헤더파일이 이거 하나 넣어주면 끝.
인터넷에 구버전 정보는 넘쳐나는데 쓸만한건 없네요. 틀린정보를 안보이게 가리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찾느라 시간만 낭비하고.. ㅠ.ㅠ
소스파일은 utf-8로 저장되어 있어야한다.
#pragma execution_character_set("utf-8")
<무료폰트 첨부>
포천 오성과 한음 폰트랍니다.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xturePacker 무료 라이센스 받기 도전2 (0) | 2016.03.07 |
---|---|
TexturePacker 무료로 받기위해서 포스팅 (0) | 2016.03.03 |
android studio 에서 로드하기 (0) | 2016.01.27 |
GL Blendfunc Test Page (0) | 2015.03.25 |
[v3.x] android.mk cpp파일 자동컴파일 추가 (0) | 201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