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셋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동영상파일을 넣는다.
2. 아래와 같이 스크립트를 작성한다.
3. 끝.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RequireComponent (typeof(AudioSource))]
public class VideoController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Handheld.PlayFullScreenMovie("CAM00039.mp4",Color.black, FullScreenMovieControlMode.Hidden);
/* MovieTexture movie = renderer.material.mainTexture as MovieTexture;
audio.clip = movie.audioClip;
audio.Play();
movie.Play();*/
}
}
윈도우 환경에서는 MovieTexture를 쓰면 되지만, Android, iOS에서는 안된단다. (Android에서 안되는것은 확인함)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Object 회전시키기 - Touch Drag (0) | 2014.01.17 |
---|---|
Text 출력 - 한글도 가능 (0) | 2014.01.10 |
[NGUI] 한글폰트 사용방법 (0) | 2013.11.22 |
[NGUI] 해상도별 크기 대응 (0) | 2013.11.22 |
[강좌] 동영상 재생방법 - 동영상 (0) | 2013.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