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3D

[NGUI] 해상도별 크기 대응

by CodeDiver 2013. 11. 22.

<테스트 필요함>


NGUI에 포함된  UIStretch 스크립트를 사용 (UI폴더에 있음)

UIStretch를 패널에 추가하고, UI Camera에 NGUI카메라를 넣고, Style을 Both로 맞추면 카메라에 맞춰 늘어나게됨.

이때 크기를 Relative Size로 셋팅해주면 됩니다. 


엄청나게 커져버려서 X = 0.00085 Y = 0.0015 와 같은 수치로 맞춤.



출처: http://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23789&page=0&sca=UNITY&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UIStretch&spt=0&page=0&currentId=44#c_23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