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에 동그라미 그리기 - CCProgressTo 이용
CCSize s = CCDirector::sharedDirector()->getWinSize();
CCProgressTo *to1 = CCProgressTo::create(0.5f, 100);
CCProgressTimer *left = CCProgressTimer::create(CCSprite::create("cicle.png"));
left->setType( kCCProgressTimerTypeRadial );
addChild(left, 4);
left->setPosition(ccp(s.width/2, s.height/2));
left->runAction( to1);
이미지는 아래 그림을 이용하면 된다.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v3.x] android.mk cpp파일 자동컴파일 추가 (0) | 2014.11.25 |
---|---|
[v3.x] cocos2d-x 기본 사용법 정리 (0) | 2014.11.20 |
CocoStudio에서 생성한 Animation v2.x에서 사용하기 (출처: 메뉴얼) (0) | 2014.11.04 |
CocoStudio에서 만든 Animation을 Cocos2d-x에서 불러오기 (0) | 2014.11.03 |
[v3.3rc0]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동영상파일 재생하는 방법 (0) | 2014.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