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GUI() 에서 기본버튼을 생성할때 준비한 Image로 버튼을 만들 수 있다.
1. 버튼에 사용할 이미지를 Project에 Import (Texture Type을 GUI로 선택)
2. Project 탭에서-> Create -> GUI Skin 을 생성 (버튼 갯수에 맞게)
3. 아래의 그림과 같이 Inspector 에서속성을 설정
- Normal, Hover, Active 선택
4. OnGUI()에 아래와 같이 코딩
// 이전 페이지로 이동.
GUI.skin = customSkin_Prev;
if (GUI.Button(new Rect(Screen.width * 0.01f, Screen.height/2-78, 136, 136), "")) {
Debug.Log("btnPrev Clicked");
}
// 다음 페이지로 이동.
GUI.skin = customSkin_Next;
if (GUI.Button(new Rect(Screen.width * 0.88f, Screen.height/2-78, 136, 136), "")) {
Debug.Log("btnNext Clicked");
}
5. 결과화면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표 좌표를 향해 Object 회전시키기 (0) | 2013.10.22 |
---|---|
SVN을 통해 Unity3D 프로젝트 관리하기 (0) | 2013.10.17 |
iTween 사용방법 (0) | 2013.10.15 |
Animation 재생방법 (0) | 2013.10.14 |
[API] Scene 로드가 완료되었을때 호출되는 콜백함수 (0) | 2013.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