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3D

목표 좌표를 향해 Object 회전시키기

by CodeDiver 2013. 10. 22.

방법 1 - 즉시 회전

transform.LookAt(newTarget.transform.position);


방법 2 - iTween을 이용한 회전시간 설정

Vector3 relative = _char.transform.InverseTransformPoint(newTarget.transform.position);

float angle = Mathf.Atan2(relative.x, relative.z) * Mathf.Rad2Deg;

iTween.RotateTo(gameobject, new Vector3(0, angle, 0), 1.0f);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GUI] 해상도별 크기 대응  (0) 2013.11.22
[강좌] 동영상 재생방법 - 동영상  (0) 2013.11.19
SVN을 통해 Unity3D 프로젝트 관리하기  (0) 2013.10.17
이미지 버튼 적용하기  (0) 2013.10.15
iTween 사용방법  (0) 2013.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