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1 - 즉시 회전
transform.LookAt(newTarget.transform.position);
방법 2 - iTween을 이용한 회전시간 설정
Vector3 relative = _char.transform.InverseTransformPoint(newTarget.transform.position);
float angle = Mathf.Atan2(relative.x, relative.z) * Mathf.Rad2Deg;
iTween.RotateTo(gameobject, new Vector3(0, angle, 0), 1.0f);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GUI] 해상도별 크기 대응 (0) | 2013.11.22 |
---|---|
[강좌] 동영상 재생방법 - 동영상 (0) | 2013.11.19 |
SVN을 통해 Unity3D 프로젝트 관리하기 (0) | 2013.10.17 |
이미지 버튼 적용하기 (0) | 2013.10.15 |
iTween 사용방법 (0) | 2013.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