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쉐이더를 활용한 흑백 Sprite 만들기
다른 분이 만든 Gray Sprite 소스입니다.
중국쪽 소스인데 cocos2d-x v2.0.4 및 v2.1.4에서 동작하도록 다른분 소스도 병합했습니다.
현재는 v2.0.4에 맞도록 되어있으므로 v2.1.4 사용하는 분은 cpp 쪽 주석을 풀어주세요. (draw() 함수)
출처: http://www.cocos2dev.com/?p=325
<소스>
<활용: 메뉴 아이템 Disable Image 설정법>
GraySprite* disable = GraySprite::create(szPath);
disable->setGray(true);
pItem->setDisabledImage(disable);
pItem->setEnabled(false);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imation 구현 (0) | 2014.08.14 |
---|---|
[cocos2d-x 3.0] ParallaxNode (0) | 2014.08.13 |
[Menu] Touch Action을 지정할 수 있는 메뉴 클래스 (0) | 2014.05.09 |
v2.2.2 변환 오류 해결방법-1 (0) | 2014.03.04 |
개발한 유아용 App (0) | 2013.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