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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테스트필요] 동적 Import

by CodeDiver 2014. 3. 3.

1 .fbx 원본을 만든다. 
2. 1번을 가지고 prefab를 만든다. 
3. 1,2번을 TEST.assetbundle로 만든다. 
4. 만든 TEST 에셋번들을 서버나 혹은 로컬 경로에 위치하게 한다 
5. WWW www = new ("TEST 경로에 "); 로컬일경우 File://로컬경로로 지정한다. 
6. GameObject.Instantiate(www.assetBundle.Load(2번에서 만든 prefab이름)) as GameObject; 으로 생성하여 화면에 보여지게 한다. 

자바헬님이 지금 너무 많은 정보때문에 혼란해 하고 있으십니다. 정리가 필요할듯 합니다. 

ps 위에 순서는 로드 순서일뿐이고 로드되는 fbx들이 많다면 파일 브라우져를 만들어서 사용하거나 윈폼에 오픈다이얼로그를 이용해서 파일 브라우져를 보여주고 선택시 리턴되는 path를 유니티에 전달하여 www 로드 path 로 사용하시면 될듯하네요 

즉 위에 방법으로 어셋번들 로드 모듈 하나 만들어서 path만 넘겨서 사용




<이것도 참고>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imyman&logNo=140179268509&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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